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/나의 두뇌백과사전

한글로 직인 만들기!

한글로 직인을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..

우선 준비물은 제가 첨부하는 폰트~!


A는 약간 각진 모양, B는 약간 둥근 모양입니다~





1. 우선 글상자를 하나 만듭니다. 글상자 단축키 보이시죠? ㅋㅋ 단축키로 만드셔도 상관없구요~



2. 글상자를 더블클릭하면 개체 속성이 나오는데 여기서 선을 1mm로 맞춰주고 종류를 일반 선으로 맞춥니다.



3. 기본칸으로 30 X 30 으로 맞춥니다.. 보통 3센티 3센티 크기니깐요~




4. 글상자 안에 글씨를 쳐 넣습니다. 12자가 딱 좋겠죠? ㅎㅎ

사진보면 글씨크기랑 중간격을 위와 같이 만듭니다.

19포인트에... 140% ^-^*



5. 이제 글꼴을 위와같이 바꿔준 다음~(첨부물 다운 후 폰트 등록한 뒤 한글 전체 끄고 다시 켜야 적용됨)
  글씨 색을 빨간색으로 만듭니다.



팁으로 어떤 글씨 위에 올려도 보이게 하려면.. 더블클릭 후 "색 채우기 없음"을 선택해서 배경색을 투명하게 만듭니다~!



 

완성본 입니다~ ㅋㅋ 한글로 직인 만들기 완성~! 간단하죠? 감사합니다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