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/무한지식

리뷰]손목통증 예방 마우스 리뷰(comfi)

오늘 살펴볼 마우스는 이번에 쇼셜커머스에서 반값에 팔길래

손목이 매~~우 안좋은 저로썬 안지를 수 없었습니다.

자 사진을 한번 볼까요?


 

모델명은 Comfi 콤피~ (주)더블유글로벌에서 만든 제품임니다.
www.wglobalinc.com 홈페이지 주소구요~ ^-^;

설명을 보면..
 1. 성능 & 기능
  - USB 인터페이스
  - 1000 dip 해상도 지원
  - 인터넷 웹브라우져 앞뒤 바로가기 기능 지원
  - 윈도 표준 디바이스 드라이버 완벽 지원
 2. 디자인
  - 최상의 인체공학 디자인
  - 내 손에 딱 맞는 최고의 신개념 스타링 마우스
 3. 가격
  - 성능 대비 실용적 가격(과연 ㅡ.ㅡ???)
 
제가 산 가격은 4만원 정도의 가격에 반값 2만 5천 얼마인거 같습니다.. 기억이..;;;




전면의 모습입니다요~ㅋㅋ 기울어져 있죠? ㅋ


옆모습입니다. 앞, 뒤로 가기 버튼이 보이고.. 손가락 모양의 움푹 패인 모습 보이시죠?


이건 약간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 ㅋㅋ


사용후기


  우선 기존 마우스를 사용하는 느낌하고 좀 달라서 적응 중입니다.
 조금 써본 느낌은 손목이 덜 아프긴 합니다 ㅋㅋ

양손목이 다 아파서 둘다 부여잡았었는데..

이젠 키보드 치고 있는 왼손이 매우 아프네요 ㅠㅠ. .어흑흑..

익숙해지면 사용법이라던지 괜찮을거 같습니다.


다만 제가 손이 좀 다른사람보다 큰 편이라.. 마우스 밖으로 손가락이 삐져나가는 것만 좀 어떻게

해결되면 좋겟지만.. 보통사람 기준으로 만드는걸 감안해야죠뭐 -ㅅ-;;

으허허허

마우스 클릭소리는 보통입니다. 딸깍-